숭실대, '2026학년도 알기 쉬운 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서울·경기 대상 1차 설명회
2·3차 설명회 진행 예정

숭실대가 '2026학년도 1차 알기 쉬운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숭실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경기지역 고등학생, 학부모, 교사 등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는 장성연 입학처장의 개회 및 환영인사로 시작해 2025학년도 입시 결과와 2026학년도 대입전형을 안내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EBS 대표강사이자 현 서울숭의여자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인 정제원 강사의 '2026 수시 전형의 이해와 대비' 특강이 진행됐다.
3부에서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입시상담이 이루어졌다.
이번 지원전략설명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행사로 사전 신청 단계부터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행사 당일에는 약 1000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숭실대는 지역별 지원전략 설명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2차 설명회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인천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 A홀에서 인천 지역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1차 설명회와 마찬가지로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시 상담을 진행한다.
3차 설명회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세종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 2층 그랜드볼룸에서 대전·세종·충청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숭실대 관계자는 "매년 전국 고등학생,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입시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숭실대학교 알기 쉬운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원전략 설명회와 관련한 정보는 숭실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admission.ss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ooo@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