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 '메가주' 참가…프리미엄 펫푸드 공개

(사진=이글벳)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동물용 의약품 제조,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은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메가주(MEGAZOO) 2025'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경기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자리다. 소비자들은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글벳은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을 통해 나우프레쉬, 카루, 프로바이오밀 등 회사가 유통하는 프리미엄 펫푸드를 소개하며,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과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굿그레이비'는 기존 나우프레쉬 건사료에 진한 칠면조 육수를 코팅해 기호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번 메가주에서 오프라인 첫 공개된다. 현장에서는 20% 특별 할인과 함께 샘플키트 한정 판매가 진행된다.
리뉴얼을 마친 열처리 유산균 사료 '프로바이오밀'도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며,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현장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글벳은 박람회 전용 포토존 운영, SNS 인증 이벤트, 메가주 한정 특가 상품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관람객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글벳 관계자는 "메가주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프리미엄 펫 사료를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과 함께 브랜드 철학도 경험할 수 있는 현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