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기술·품질 다 갖췄다"…DNC에스테틱스, '디클래시' 론칭

등록 2025.05.15 17:15:4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히알루론산 필러 3종 첫 출시

[서울=뉴시스] DNC 에스테틱스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디클래시'(DCLASSY) (사진=DNC 에스테틱스 제공) 2025.05.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DNC 에스테틱스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디클래시'(DCLASSY) (사진=DNC 에스테틱스 제공) 2025.05.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에스테틱 전문기업 DNC 에스테틱스가 프리미엄 브랜드 '디클래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디클래시는 사명 이니셜에 본질(Classic)과 고급스러움(Classy)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 해당 브랜드를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모두 갖춘 새로운 에스테틱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디클래시의 첫 제품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기반으로 한 '디클래시 HA필러'로 지난 14일 공식 출시됐다. 이 제품은 사용 목적에 따라 부드러운 타입부터 볼륨 강화용까지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눈 밑 꺼짐이나 입술 탄력 개선에 적합한 '소프트'(Soft), 이마 라인과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인텐스'(Intense), 콧대와 턱 부위의 볼륨을 살리는 데 특화된 '볼륨'(Volume) 등으로 시술 부위나 시술자의 의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주입된 뒤 일어날 수 있는 불필요한 체내 반응을 줄이기 위해, 필러를 만드는 과정에서 사용하는 화학 성분인 '가교제'(BDDE)의 사용량을 최소화해 안정성을 높였다. 입자의 크기도 약 250㎛ 수준으로 균일하게 만들어져 피부 속에 보다 정교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제품 본체가 손에 잘 맞는 형태로 디자인돼 주입량 조절이 쉽고 시술 정밀도도 높아졌다.

내달 DNC 에스테틱스는 칼슘 기반 콜라겐 스티뮬레이터 제품 '디클래시 CaHA'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주입된 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체내에서 분해되고,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식이다.

1.5㏄의 대용량 제품이며 특히 자체 개발한 기술이 적용돼 입자가 여러 겹으로 촘촘히 쌓여 있는 구조다. 덕분에 겉부분부터 순차적으로 천천히 분해되면서 리프팅 효과가 자연스럽고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DNC 에스테틱스는 이번 디클래시 브랜드를 한국과 인도네시아 시장에 동시에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디클래시 HA필러 단일 품목이 6~7월 중 현지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유현승 DNC 에스테틱스 대표는 "기능성과 안정성은 물론,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며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기반을 전략적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