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홀터넥 초밀착 원피스 입고 '인형 비주얼' 뽐내

[서울=뉴시스 장원영.(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홍주석 인턴 기자 =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비현실적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8일 장원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이 사진들은 장원영이 앰버서더로 함께하고 있는 한 브랜드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인다.
사진 속 장원영은 생일 파티 콘셉트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검은색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서울=뉴시스 장원영.(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특히 바디라인에 밀착된 검은색 끈 소매 원피스와 긴 흑발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장원영의 늘씬한 몸매가 합쳐져 이른바 '비현실적 인형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장원영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윙크하고 다양한 애교를 선보이는 등 남다른 아이돌의 끼를 발산하기도 했다.
팬들은 "언제나 아름답다" "더 예뻐진 것 같다" "의상과 헤어 스타일이 다 잘 어울린다. 장원영은 항상 내 심장을 녹인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서울=뉴시스 장원영.(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장원영은 2018년 엠넷(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했다.
2021년 팀 해체 후 걸그룹 '아이브' 멤버로 재데뷔했다. 멤버들과 '일레븐(ELEVEN)' '키치(Kitsch)'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의 히트곡을 냈다.
아이브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했다.
또 아이브는 지난달 30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끝으로 팬 콘서트 투어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IVE SCOUT IN JAPAN)을 성료했다. 9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1.2.3 아이브 시즌6' 1화를 선보이기도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seok@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