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너저분한 집 공개 "김희철보다 강적"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가 1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5.05.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newsis.com/2025/05/09/NISI20250509_0001838035_web.jpg?rnd=20250509101826)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가 1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5.05.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35)의 일상이 공개된다.
1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홍기가 '미우새' 아들로 합류해 예측 불가한 일상과 집을 최초 공개한다.
이날 이홍기의 어머니가 새로운 모(母)벤져스 멤버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모친은 "홍기는 우리 아들 희철이 절친"이라며 반긴다.
MC 서장훈은 "이홍기는 몇 점짜리 아들이냐"라고 물었다. 이홍기 어머니는 "내 아들은 40점"이라면서 거침없이 낮은 점수를 매겼다.
이어 리얼한 모습으로 기상한 이홍기와 그의 독특한 집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발 디딜 틈 없이 집안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는 생활의 흔적에 이홍기 어머니는 시작부터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지저분한 집을 목격한 서장훈 또한 "이건 다른 차원"이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눈 뜨자마자 자유롭게 집 안을 누비는 이홍기의 모습에 "정말 의식의 흐름대로 사는 것 같다"라는 반응이 나왔다.
특히 안방 침대 옆에 자리 잡은 거대한 '이것'이 공개되자 모두가 "난생처음 보는 광경"이라며 당황하기도 했다.
이어진 이홍기의 예측 불가한 행동들을 본 김희철 어머니도 "희철이보다 강적"이라며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흡사 정글과도 같은 상태의 옷 방이 공개되자 이홍기 어머니는 한숨을 내쉬었다.
MC 신동엽은 "홍기 어머님만 웃음을 잃으셨다"며 박장대소했다.
옷 무덤 속을 한참 파헤치던 이홍기는 밖으로 나가서 야심한 시간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곳곳을 누비고 다녔다. 과연 이홍기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