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8주년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박물관과 연계해 퀴즈 이벤트 진행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양파쿵야' 굿즈 등 상품 제공
하반기 중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 위한 '미디어룸' 오픈 예정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에서 8주년을 맞아 넷마블게임박물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널 넷마블’은 넷마블이 2017년 4월 브랜드 저널리즘의 일환으로 개설한 브랜드 미디어다. 최근까지 '세븐나이츠 리버스' 등 주요 신작 소식은 물론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레이븐2' 등 인기 게임들의 소식을 전달해왔다.
또한 ‘채널 넷마블’은 양질의 콘텐츠들은 영문으로도 제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소통해왔다. 올 하반기에는 글로벌 이용자들이 사진과 영상 등 주요 게임별 자료들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미디어룸’도 오픈할 예정이다.
‘채널 넷마블’ 8주년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는 구로구 지타워 사옥에 소재한 넷마블게임박물관과 연계해서 진행한다. 넷마블게임박물관은 게임의 사회·문화적 가치를 확산하고 게임산업 및 문화를 재조명하기 위해 지난 3월 개관했다.
참여 방법은 6월 3일 자정까지 이벤트 링크에 게재된 넷마블게임박물관 관련 퀴즈 5종을 맞추면 된다. 퀴즈 정답 관련 정보는 넷마블게임박물관 현장과 홈페이지, 채널 넷마블 콘텐츠, 넷마블TV 유튜브 영상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모두의마블 메가디럭스(1명) ▲ㅋㅋ아케이드 탑쌓기(5명) ▲어드벤처플레이어 게임기(10명) ▲양파쿵야 블럭 캘린더(10명) ▲양파쿵야 실리콘 무드등(10명) ▲넷마블게임박물관입장권(20명, 1인 2매)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6일 채널 넷마블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