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리뷰 전문 IP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선봬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CJ온스타일이 본격 리뷰형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인 강수정과 함께 리뷰 전문 IP(지식재산권)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홍콩댁 강수정)을 오는 24일 공개한다.
'홍콩댁 강수정'은 방송인 강수정이 실제로 사용해본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강수정의 에너지와 커머스 적합성을 높게 평가해 이번 IP의 메인 진행자로 낙점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강수정이 최소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형식도 기존 커머스 방송 형식과 달리 강수정의 일상 브이로그(생활 기록 영상) 형식을 더했다.
향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회관계망(SNS) 숏폼 콘텐츠 등으로도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다채롭게 넓혀갈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홍콩댁 강수정 론칭을 통해 리뷰형 콘텐츠 영역으로까지 IP를 확장하며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고관여 상품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팬덤형 커머스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홍콩댁 강수정은 격주 금요일 오후 8시45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리빙, 식품, 헬스, 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 상품과 건강, 교육 등 웰니스 상품도 선보인다.
1회차에서는 '앳센셜 냉감패드', 2회차는 '닌자 아이스크림 제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