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T커머스 'GS마이샵', 첫 셀럽 방송 '요즘언니 with 양정아' 선봬

(사진=GS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GS샵이 오는 28일 데이터 홈쇼핑(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배우 양정아가 진행하는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위드(with) 양정아'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S마이샵에서 콘텐츠 차별화를 본격화하며 선보이는 첫 셀럽 프로그램이다.
GS마이샵은 론칭을 기념해 28일 하루 동안 총 3회에 걸쳐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방송을 편성했다.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데이터 홈쇼핑 특성을 살려 마련한 특집으로 오전 8시36분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9시36분 '에버콜라겐', 오후 6시38분 '닌자 블라스트' 등 건강기능식품과 리빙, 가전 상품을 소개한다.
GS샵은 앞서 라이브 방송 채널 '샵라이브'를 통해 소유진, 성유리 등 셀럽이 참여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요즘언니 with 양정아는 이러한 셀럽 콘텐츠 성과를 GS마이샵으로 확장하는 첫 사례로 고객 확대는 물론 히트 상품 육성과 채널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요즘언니 with 양정아는 '웰에이징', '스마트', '트렌디' 등 3대 키워드를 중심으로 젊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기 관리 노하우와 상품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GS마이샵 측은 설명했다.
건강, 리빙, 식품 상품군 신상품을 우선 편성하고 방송 시간은 고객 집중도가 높은 저녁 프라임 시간대를 중심으로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