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중소상공인 온라인박람회 '상생페스티벌' 참여 판매자 모집

(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중소상공인 온라인박람회인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참여 요건은 ▲마을기업 지정 기업 ▲농식품·해양수산물 판매 ▲녹색제품 판매 ▲경북·광주·전북·충청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G마켓·옥션 신규 판매자 등이다.
G마켓 '파트너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2009년부터 선보인 중소셀러 동반성장 온라인 박람회로 이번에 19회차를 맞는다.
G마켓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환경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총 12곳의 정부 및 공공기관이 동참한다.
G마켓은 마케팅 비용을 전액을 지원한다. 할인쿠폰 및 카드사 할인 혜택을 무상 지원하고 G마켓 주요 마케팅 구좌를 활용한 기획전을 진행해 상품 노출도를 올릴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무료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 강사가 이커머스 판매 전략에 대해 알려주고 G마켓 영업본부 매니저들과 만나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상생페스티벌 본행사는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1차 행사인 부문별 콘셉트기획전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열리며 2차 행사는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 판매자에게는 연말 시상식을 열어 부상 및 추가 판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