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내달 2일 출시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다음 달 2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시스 5월7일 자 [단독] 배민, OTT 'CJ티빙'과 손잡는다…'쿠팡이츠x쿠팡플레이' 대항마로 참조)
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배민의 구독 상품으로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클럽 구독료는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1990원, 정가 3990원이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 프로농구 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티빙 오리지널, 인기방송 VOD, 국내외 영화 및 해외시리즈, 실시간 뉴스채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고 있다.
양사는 다음 달 2일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클럽 프로모션 이용료(1990원)에 100원만 추가 결제하면 티빙(광고형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달부터는 배민클럽 이용료에 35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배민은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알림 신청'을 누른 고객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배민은 티빙뿐 아니라 커머스,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에게 무료배달 외에 추가적 혜택을 제공해 배민클럽을 가성비 구독 상품으로 만든다는 목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