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뷔페 어디가 맛있나 ①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패밀리아'의 '오마카세 스테이션' 중 '스시 섹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족과 함께하는 모처럼의 외식에서 최고의 '픽' (PICK)은 역시 '호텔 뷔페'다.
가족 모두의 입맛을 충족할 수 있어서다.
5성급 호텔들도 그것을 잘 안다.
뷔페 레스토랑을 갖고 있지 않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코너스톤), 서울 송파구 잠실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페 메종) 등이 주말에 한해 메인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뷔페'를 여는 이유도 주말 가족 고객을 겨냥한 '고육책'이다.
인기 높은 뷔페 레스토랑을 보유한 5성급 호텔들도 반격에 나섰다. 그중 몇 곳을 뽑아본다.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강남구 언주로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Familia) 내 일식 코너를 '뷔페 속 작은 일식당'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오마카세 스테이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고급 일식당 수준의 구성과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첫 코스는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살린 '고바치'(작은 전채 요리)로 시작한다. '농어 고노와다' '네기 도로와 캐비어' '우니 크림 구운 한치' '검은콩 참깨 두부' 등 소스와 식재료의 조화를 강조한 메뉴가 감칠맛을 더한다.
'스시 섹션'에서는 도미·참치·삼치·연어 등의 '스시', 참치·대삼치·농어 등의 '사시미'와 함께 '호투마키'(김 롤 초밥)를 제공해 균형감 있는 일식 오마카세 경험을 완성한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패밀리아'의 '오마카세 스테이션' 중 '찜 요리 섹션' *재판매 및 DB 금지
'찜 요리 섹션'에서는 '게우소스 전복찜' '트러플 차완무시' '민어 맑은 국' '스노우 크랩찜' '홍게찜' '가리비찜' '새우찜' 등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식감을 전한다.
후식으로는 '우유 푸딩과 캐러멜 시럽' '일식 양갱과 밤' '미니 카이센동' 등 기존 뷔페에서 보기 어려운 일본풍 디저트를 마련한다.
5월에 생일이 있는 고객에게는 고품질 애플 망고와 생크림으로 만든 '수제 망고 홀 케이크'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생일 기준 7일 전후 방문 시 적용한다. 최소 2일 전 예약 필수다.
오마카세 스테이션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연다.
31일까지는 결제액 20만원당 1회씩 '꽝 없는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뷔페 할인권이 제공되며,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6월30일까지 전 고객에게 뷔페 이용료를 25% 할인한다.
이와 별도로 평일 런치에 식음(F&B) 업장을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무료 발렛 서비스'가 상시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