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 부산본점 휠라키즈, 티니핑 협업 상품 선예약 접수
![[부산=뉴시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아동 전문 브랜드 '휠라키즈'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 상품 출시를 앞두고 선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2025.05.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newsis.com/2025/05/21/NISI20250521_0001847614_web.jpg?rnd=20250521083620)
[부산=뉴시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아동 전문 브랜드 '휠라키즈'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 상품 출시를 앞두고 선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2025.05.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협업 상품 정식 출시는 오는 6월 초 예정돼 있으며, 휠라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에 티니핑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 아이템들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치마, 백팩 등 일상 속에서 활용도 높은 아동 용품으로 구성됐으며, 화사한 색상과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특히 티셔츠는 부드러운 소재와 활동성 높은 핏을 적용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치마와 백팩 역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캐치! 티니핑!'은 교훈적인 메시지와 귀여운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로, 취근 아동 굿즈 및 패션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휠라키즈 매장에서는 선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정 수량 예약 혜택과 함께 출시 후 현장 수령 또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한 티니핑 스티커 세트 증정 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높이는 협업 상품은 최근 키즈 시장의 트렌드"라며 "앞으로도 가족 고객층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역 소비자들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예약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휠라키즈 매장에서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