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부산 '더샵 당리센트리체' 20일부터 정당계약
계약금 5%,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더샵 당리센트리체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사하구 당리동 5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당리센트리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821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중 358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단지는 계약금을 5%로 낮추고,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도입해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을 덜었다. 2차 계약금은 계약 후 15일 이내 납부하면 된다.
'더샵 당리센트리체'는 부산도시철도 1호선 당리역 역세권에 위치한다. 또한 낙동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당리중, 사하중, 부산여고, 건국고, 부산일과학고, 동아대 등 다수의 학교가 인근에 위치한다.
'더샵 당리센트리체'는 포스코이앤씨가 사하구에 첫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우선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구조로 채광 및 통풍 효과를 높였다. 내부는 광폭 다이닝 공간과 동 평형 대비 더 넓은 서비스 면적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테마 놀이터와 스플래시 가든(유아 물놀이장), 텃밭으로 활용 가능한 팜가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플로우 가든과 네이처테라스 가든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의 운동시설과 학습특화 공간인 에듀라운지, 북카페 등으로 구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